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지구가 따뜻해지고 있어요.. 따뜻해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5. 18:57

    지구가 따뜻해지고 있어요.. 따뜻해요
    인구절벽에 호소하는 많은 어린이들의 목소리
    지구온난화의 모순 ㅋㅋㅋㅋㅋㅋㅋ

    내가 아이를 낳을 때, 30년 후 그 아이는
    홍수로 죽거나 물가 상승으로 굶어 죽을 것인가?
    한국이 싫어서 번지점프를 해서 죽겠다
    때때로 나는 자연사할 것이다.
    고민해야 하는 세상.

    결혼은 헛된 삶이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